썸 추진력 테스트 과연 나는 썸 능력자일까?

 

썸 추진력 테스트

 

 

안녕하세요, 꿀팁을 알려드리는 제이에이입니다! 요즘 MBTI 성격 유형 검사에 푹 빠져있는데요. 그래서 성격유형 관련 테스트를 찾아보다가 재밌는 테스트를 발견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 바로 "썸 추진력 테스트"입니다!

 

 

요즘 외롭고 쓸쓸한데 나의 썸 추진력은 어느 정도 되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~ 과연 저의 썸 추진력은 어떤지 직접 테스트를 해보러 가겠습니다!

 

 

썸 추진력 테스트 사이트

썸 추진력 테스트는 썸을 타게 됐을 때 나의 썸 성공확률은 얼마나 되는지를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. 즉, 내가 연애 고수인지 아니면 연애 초보인지를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인 거죠!

 

 

과연 저는 상위 몇%의 썸 능력자일까요? 직접 테스트해보겠습니다! 그전에 여러분에게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사이트를 먼저 소개해드려야겠죠?

 

> 썸 추진력 테스트 바로가기 <

 

위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테스트 사이트로 바로가실 수 있습니다. 참고로 결과는 MBTI 유형에 따라 구분해 놓은 것 같더라구요! 그러면 정확도가 얼마나 높은지 한 번 살펴보실까요?

 

 

썸 추진력 테스트 질문

과연 저와 동일한 결과가 나오는 분들은 얼마나 되실까요? 같이 한 번 테스트 질문에 대답해봅시다!

 

Question 1

마스크를 항상 걸치고 있던 썸남이, 처음으로 마스크를 벗었는데... 헐... 사실 남녀 사이에 호감이 시작되는 이유는 대부분 '외모'가 1순위라고 생각합니다. 따라서 외모에 너무 실망을 하거나 내 스타일이 아니라면 저는...

> 당황하며 집에 갑니다 ^^;

 

Question 2

썸녀가 먹었던 커피 빨대에 립스틱이 묻었을 때 제가 남자라면,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저는...

> 묵묵히 컵 홀더를 열고 마십니다. 건강이 우선이니까요 ^^

 

 

일단 이 2가지 질문만 했는데도 대충 감이 오더라구요... 저는 썸 추진력이 굉장히 낮게 나올 거라는 예감 말이죠 하하.

 

Question 3

길 가다가 마주친 썸남의 여신급 여사친!!! 일단 부러우면 지는거다 마인드이기 때문에 저는...

> 내가 더 나은데? (정신승리) 스킬을 시전합니다. 나 자신이 나를 이쁘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도대체 누가 저를 이쁘다고 생각하겠어요? 훗

 

 

 

Question 4

명품을 걸치고 온 썸남. 만약 그렇다면 제가 가진 회의적이고 비판적인 시각과 사고로 생각합니다 저는...

> 짝퉁인가?라고 생각하죠^^. 왜냐하면 저는 명품을 두른 썸남과는 썸을 탈 일 자체가 없으니까요 ^^.

 

Question 5

집에 놀러 오라는 썸녀에게 나는? 급한 티를 내면 안 되겠죠 그러면 쉬워 보일 테니까요 하하. 그래서 저는...

> 그래~ 다음에 너 시간 될 때 알려줘!라고 말할 것 같습니다. 급할 필요 뭐 있나요~

 

Question 6

여사친 생일파티에 간다는 썸남에게, 나는? 일단 사귀는 사이도 아니고, 구구절절 물어봤자 집착녀로 낙인찍힐 테니 저는...

> 응?! (질 수 없다!! 나도 놀러 가야지)를 고르긴 할 텐데, 사실 저는 굳이 이런 일 때문에 어딜 놀러 가거나 하진 않을 것 같네요. 약간 질투(?)는 나겠지만 가든지 말든지 이런 느낌...

 

Question 7

길 가다가 넘어졌다는 썸남에게, 나는? 도대체 뭐하고 다니길래 가다가 넘어지지란 생각이 가장 먼저 들을 것 같아서...

> 어디서 넘어졌어?? 뭐하다가?!라고 물어볼 것 같네요. 저도 느끼지만 정말 감정이 메마른 사람 같습니다 하하.

 

 

 

Question 8

워터파크에 가게 된 우리~ 보이는 곳만 제모하느냐, 안 보이는 곳까지 제모하느냐(완벽성)의 문제인 것 같은데 저는 굳이 브라질리언 왁싱까진 하지 않을 것 같아서...

> 보이는 곳만 제모한다 (겨드랑이, 종아리, ??)

 

Question 9

처음으로 보는 썸남의 #수영복샷, 그런데 타투가?!?!?! 저는 개인적으로 타투있는 남자를 섹시하다고 느끼는 편이어서...

> 있을 줄 알았지~ 로 골랐습니다. 요즘은 워낙 타투를 많이 하니 별로 충격받지 않을 것 같아요.

 

Question 10

첫 영화관 데이트, 영화가 끝난 후 나의 첫마디는? 이건 사실 영화에 따라 케바케이긴 한데, 영화 끝나고 주로 했던 말이 이거였던 것 같아서 저는...

> (기지개를 펴며) 몇 시야? :) 를 골랐습니다. 그런데 영화가 재밌으면 너무 재밌당~이라고 당연히 말하기도 합니다.

 

Question 11

갑자기 너무 보고 싶은 썸남에게, 나는? 그래도 아직 사귀는 사이는 아니기 때문에 여자가 먼저 찾아가고 하는 건 매력을 반감시키지 않을까 싶네요. 그래서 저는...

> 오늘 저녁에 뭐해...? 정도로 뭐하냐고 물어볼 것 같네요. 실제로도 절대 찾아가진 않습니다.

 

 

 

Question 12

갑자기 잠수를 탄 썸남. 만약 제가 마음에 들었는데 상대방이 잠수탄다면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기 시작하겠죠. 하지만 절대 티를 내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. 그래서 그냥 마음에 들거나 아쉬우면 먼저 연락 오겠지라는 생각으로...

> 세상에 밟히는 게 여자/남자 (죽었겠지 생각한다)를 골랐습니다.

 

 

총 12문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. 일단 제가 고른 대답들에서 알 수 있듯이, 감정이 메마른 자존심(?)이 강한 사람입니다. 그럼 저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?

 

 

썸 추진력 테스트 결과

아무리 그래도 사이코라니... 너무 심하네요 ㅠㅠ 제 MBTI는 ESTJ인데, 썸 추진력에서는 INTP가 나왔네요.

 

 

그런데 INTP가 제 MBTI인 ESTJ와 궁합이 좋다고 어디서 읽었던 적이 있는 것 같아요. 그래서 그런가 이런 결과가 나왔네요.

 

 

자기애 100%여서 연애 경험치는 10%인... 더 세부적인 내용은 뭐라고 설명하고 있는지 읽어볼까요?

 

오~ 사실 많이 소름 돋습니다! 저의 연애관에 대해 정확히 설명하고 있는 느낌이에요.

 

 

아무나 만나서 시간 낭비하느니 아무도 안 만나는 게 낫다가 저의 연애관인데요. 그리고 혼자가 편한 것도 맞구요. 오히려 자기계발에 쏟는 시간이 더 생산적이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.

 

 

하지만 저도 인간인지라 외로움을 느끼고 있죠. 하지만 정신승리로 외로움을 무찌르는 편입니다. 대신 한 사람을 좋아하게 되면 푹 빠져서 헤어 나오기 힘들어하는 스타일이죠.

 

저와 환상의 파트너는 ISTP라고 하네요. ISTP 나오신 분들의 상세 결과 내용이 궁금하네요 ㅎㅎ

 

 

최악의 파트너는 ESFJ라고 합니다. 제가 ESTJ인데 의외네요. 하지만 한 줄 설명에 '소심 대마왕'이라고 적힌 거 보니 저랑 안 맞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제 성격이 직설적이고 솔직한 성격이어서 소심한 성격 가진 분들은 저한테 많이 상처 받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

 

 

환상의 파트너와 최악의 파트너로 나온 ISTP와 ESFJ 성격이 궁금하네요. 한 번 찾아봐야겠습니다.

 

 

이상 썸 추진력 테스트 사이트 소개와 질문, 결과를 살펴보았습니다.

 

 

결과를 보니 씁쓸하긴 하지만 정확도는 높은 편인 것 같네요! 여러분도 솔직하게 테스트해보시고 객관적인 결과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!

 

 

이 글을 공유하고 주변분들과 함께 테스트 결과를 공유해보세요 :)

 

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